자주찾는문의(전체) 입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추천 | 평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 | 제품 |
[동파 예방] 정수기 동파 예방 방법 안내
|
2022-09-26 | 2120 | 0 | ![]() |
196 |
기타 |
위약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|
2022-11-16 | 6 | 0 | ![]() |
195 |
기타 |
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작성 후, 전자계약서까지 모두 완료했는데 오류창이 뜹니다.
|
2022-11-16 | 1 | 0 | ![]() |
194 |
기타 |
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작성을 모두 완료했는데 '렌탈 신청을 완료하기 위해 상담원의 확인이 필요합니다.' 오류창이 뜹니다.
|
2022-11-16 | 1 | 0 | ![]() |
193 |
기타 |
다이렉트 렌탈의 전자계약서 진입 시 *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. 담당업체에 문의 바랍니다." 라는 경고창이 뜹니다.
|
2022-11-16 | 1 | 0 | ![]() |
192 |
기타 |
다이렉트 렌탈의 전자계약서 작성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?
|
2022-11-16 | 0 | 0 | ![]() |
191 |
정책 |
다이렉트 렌탈이 불가한 제품이 있나요?
|
2022-11-16 | 1 | 0 | ![]() |
190 |
정책 |
사업자고객도 다이렉트 렌탈이 가능한가요?
|
2022-11-16 | 0 | 0 | ![]() |
189 |
제품 |
클라로듀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?
|
2022-11-16 | 1 | 0 | ![]() |
188 |
기타 |
결제 정보 변경하고싶어요
|
2022-11-16 | 1 | 0 | ![]() |
187 |
정책 |
렌탈 해지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?
|
2022-11-16 | 1 | 0 | ![]() |